한국 2016. 9. 30. 11: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다. 규모가 어마어마 한게 괜히 국내 최대규모의 쇼핑몰이라는 명칭이 붙은게 아닌 듯 했다.

비록 아이가 있어서 구경은 제대로 못하고 플레이 타임이라는 키즈카페에만 주구장창 있었지마는 그래도 가는 길에 대충 본 매장만 해도 어마어마 했다...

일층에서 얌차를 먹고 2층에 올라가니 바스플랜도 짤 수 있는 매장에서 부터 온갖 명품 매장까지 없는게 없어서 조금 과장되게 말하면 여기서 없는건 딴데도 없을것 같다는 느낌!

그리고 키즈카페조차 18개월 미만과 일반 키즈카페로 나뉘어져 있었다.

우리 아이는 이제 막 13개월에 접어드는 과도기 어린이...ㅋㅋ
같이 간 친구가 24개월 또 11개월 이기에 우린 그냥 일반 키즈카페로 가기로 결정!!

딸래미는 예전 동대문 릴리펏에 갔을땐 편백나무방에만 주구장창 있었는데... 이날에는 꽤나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즐거워 했다..

딸이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 내가 다 얼마나 기쁘던지...ㅠㅠ

그 중에 특히 좋아했던건 볼풀장!!
볼풀장에서 한참을 공을 던지면서 놀았다... 그리고 나도 같이 놀았음..ㅋㅋㅋ 은근 재밌었다... 전면 스크린을 향해서 던지면 점수도 올라가고 예전 우리 초등학교 운동회때 했던 공던지기 놀이도 스크린으로 할 수 있게 구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또 딸래미가 신나했던 곳은 시장놀이 하는 곳!!

이제 일어서는 것이 제법 자연스러운 딸래미는 마트 카트를 끌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며 온갖것을 집어넣었다...ㅋㅋ

집어놓고 보여주는 애교미소에 시간가는 줄도 모름..ㅎㅎ

같이 간 언니와 친구와 시장놀이를 한참 하다보니 어느새 2시간이 지나있었다..

사실 키즈카페 들어갈때마다 15000원씩 내는 것이 살짝 부담되긴 했는데... 그래도 나올때는 아이들이 신나하는 모습에 뿌듯하고 오길 잘했다 싶은 마음..ㅎㅎ

다음엔 아이를 맡겨놓고 하루종일 쇼핑을 해보고 싶다..!
posted by 령령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