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16. 11. 24. 22: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촌현대에 딸과 함께 가구를 보러 갔다.

제일 먼저 눈에 띈건 바디프렌드 마사지기기.... 사실 이 마사지 의자들은 다들 가격이 있어 쉽게 구매를 결정할 수가 없었다.

그리하며 그 중에 가장 저렴하고 깜찍하게 생긴 마사지기기만 주구장창 봤는데..그 모델이 아래에 있는 히어로즈 캡틴 아메리카 모델이다. 이 것말고 아이언맨 모델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마음에 들었다. 점원 말로도 이 모델이 훨씬 더 인기있다고 했다.

아이용 같이 생긴 이 모델은 다른 기기에 비해 꽤나 작은편이고 거기에다 다리마사지 기능은 없다. 그래서 조금 아쉬웠다. 어쨌든 일단 시연해 봤는데..

세게하는 마사지 보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딱인 제품이였다. 정말 앉아있으니 편하기도 하고 시원하기도 했다.

가격은 170만원... 결론은 사진 않았다..ㅋ

다음은 다이슨 하이제닉미스트이다. 이 제품은 중간에서 미풍과 함께 미스트를 쏴주는 제품이다. 여름에는 시원함을 겨울에는 깨끗한 가습을 도와주는 제품...마음에 들지만 가격이 사악하다. 만약 구매를 한다면 아마존 직구를 하지 않을까 싶다.

이번 제품은 인아트 가죽쇼파... 정말 편하다 쿠션감이 정말 딱좋은 딱딱함.... 가격은 170만원에 탁자까지 포함이다.

원래 본 쇼파들 중에 이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었는데...얼마전에 운정가구거리에 다녀온 후로...그 패브릭 제품만 눈에 아른거린다. 그건 105만원임..ㅋ

마지막으로 동양매직 인덕션 이건 65만원이였던 듯 하다. 하지만 이미 그 두배의 인덕션을 구입해버렸다... ㅋ

 

posted by 령령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