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20. 10. 9. 14:5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놀기좋은 켄싱턴호텔 평창

 

평창에서도 특히 가족호텔로 많이 찾는다는 켄싱턴 호텔은 뛰어난 경관과 더불어 키즈카페, 수영장, 레스토랑까지 가성비가 좋고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원에 미니 동물원과 놀이터까지 갖추어놓아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아쉽게도 이번에 저희는 다른 호텔에 미리 숙박예약을 해서, 켄싱턴에서는 점심식사와 구경만 하고 돌아왔었는데요. 다음에 평창을 간다면, 이곳에서 묵으려구요.

일단, 호텔에 딱 들어가면 열체크와 방문기록을 꼼꼼히 체크를 해서 한층 더 안심을 할 수 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비가 내려서 일단 점심부터 먹고 공원구경을 하기로 했는데요. 켄싱턴 호텔 내부에 있는 카페플로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먼저, 가격부터 호텔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타, 돈까스, 볶음밥이 있어서 가족여행으로 가신 분들은 특히 메뉴를 결정하기 쉬울것 같아요. 저희는 종류별로 크림파스타/치즈돈까스/해산물토마토파스타를 시켰구요, 맛은 다 평이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네요 :)

 

 

식당 뷰도 마음에 들고, 서비스가 좋아 아이들이 많이 방문했구나 라는 느낌이 왔던 레스토랑 이였어요. 돈까스도 소스와 따로 나와서 아이들 먹이기도 좋았구요 ㅎㅎ

호텔 로비에는 곳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이 있어, 아이들과 구경하기에 좋았습니다.

 

 

점심 먹고 나오니, 날이 너무 화창해서 좋은 기분으로 아이들과 켄싱턴 호텔 외부의 공원 및 동물원을 구경했어요. 놀이터랑 계곡에서도 놀고,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탁 트인 경관을 따라 들어가면 아이들이 먹이주기체험을 할 수 있는 미니동물원이 나와요. 아담한 규모의 동물원에서 양과 토끼 먹이주기체험을 할 수 있고요. 동물원 앞의 연못에서 오리 먹이주기체험도 가능합니다.

 

@토끼먹이주기체험
@양먹이주기체험
@오리먹이주기체험

 

연못을 지나 따라 내려가면, 숲속 놀이터가 보이는데요. 계곡 옆에 자리잡아서 아이들 발에 물 담그고 고동잡기도 하고, 타이어 그네도 타면서 신나게 놀기 좋은 곳이예요. 경관이 정말 아름다워 너무 좋더라구요 :)

 

@고동잡기,발에 물담그고 놀기
@숲속놀이터

 

www.youtube.com/shorts/8ydYp7d9Aac

저희 큰 딸은 특히 타이어 그네 타는게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체험할 수 없는 것이라 그런지 신기해하기도 하구요 :)

 

 

@미로정원

 

놀이터 근처에는 아이들을 위한 미로정원도 있어서 애들데리고 가기 정말 좋았어요.

경관도 좋고 아이들을 위해 놀기 좋게 꾸며둔 곳이라, 정말 괜찮았어요. 다음에 평창에가면 여기를 숙소로 잡을것 같아요 ㅎㅎ

posted by 령령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