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16. 10. 16. 23: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이케아를 또 방문했어요.
이제 곧 이사갈 거라는 생각 덕분인지 이케아는 가면 갈 수록 하나씩 더 보이는 재미에 계속 가게 되네요..

이젠 옷보다도 이런 인테리어 관련 소품이나 가구가 눈에 더 들어오는 걸 보니 아줌마가 다 되었나 싶어 살짝 센치해 지기도 했어요 ㅋ

이건 사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봤던 거실장식장이예요. 넘 깔끔하고 예뻐서 어디꺼냐고 여쭤 봤더니 들려온 의외의 대답. 이케아 "신발장"이라눈...ㅎㅎ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케아 신발장 코너에 가서 젤 눈에 들어온건 이 아이였답니다.

가격은 159000원.. 크게 비싸진 않지만 그렇다고 마냥 싼 가격도 아닌...ㅎㅎ

같은 라인인 아이... 요녀석 두개를 신발장에 가져다 놓으면 딱이겠다 싶기도 했어요..^^

가격도 20만원에 우리 현관에도 꼭 맞는 사이즈. 거기에다가 수납도 괜찮을 것 같고..ㅎㅎ

그리고 그옆에서 본 아이. 역시 같은 라인이지만 저 위에 있는 아이 둘을 ㅇ합쳐놓은 크기입니다.^^

그리고 본 요녀석.. 플라스틱 신발장인데 벽에 부착시켜놓고 쓰는 아이예요.
자세히 안보면 싼티도 안나고. 바닥이랑 떨어져서 벽에 부착하면 되니 깔끔해 보일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래서 사진 한컷 또 찍어 뒀죵 ㅎㅎ

신발장에는 무조건 거울은 설치하는 걸로 생각하고 있어요^^... 다만 뭘할지가... 고민중입니다.

위에 거울는 제가 눈여겨봤ㄴ 햄네스 라인과 세트 상품으로 나온 거울이고. 그래서 그런지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이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서 찍었어요. 사실 화이트가 있다면 바로 선택하고 싶은 녀석이예요. 5만원에 나무 같은 느낌. 굿!!!

화이트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숩니다..ㅎㅎㅎ

역시 이케아는 이번에 가서도 볼게 많아서 한참을 돌아봤어요..ㅎㅎ 즐거운 이케아 나들이... 인테리어를 생각하신 분이라면 필수 코스인듯 해요..ㅎㅎ
posted by 령령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