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16. 10. 30. 17: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천청라에 있는 홈씨씨 인천점을 다녀왔다.
가기전에 셀프인테리어를 하면 꼭가야 할 곳 셀프인테리어 전반적인걸 다 확인할 수 있는 곳이라는 얘길 많이 들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다. 결과적으로 만족도는 굿!!하지만 자재값은 역시 방산시장이나 인터넷보다는 비쌌다.

결론은.... 둘러보고 맘에드는 걸 골라서 따로 알아보고 사야지 라고...ㅎㅎ

맘에 드는 물건 사진을 찍어왔다.

싱크대타일로 생각하고 있는 녀석.... 시크하고 깔끔하다... 이걸 다른곳에서 찾을 수 있을까? 없다면 그냥 홈씨씨에서 사서 작업해야지...ㅋ 왜냐면 넘넘 맘에 들어버렸성....

변기와 세면대... 요녀석들도 아주 맘에 들어버렸다... 깔끔한게 넘 맘에 든다.

현관타일...근데 남편이 위에 있는 타일을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아 깔끔하게 밑에 있는 흰색대리석으로 갈듯하다.

세탁실벽면 타일로 찜쿵...ㅋㅋ 난 모양있거나 작은타일보다 그냥 큼직하게 나온게 좋다.
그 다음으로 도어를 살펴봤는데.... 아쉽게도...ㅠㅠ 가격이 너무 비쌌다....

도어종류는 이렇게 많건만 심지어 내맘에 드는 녀석도 없었다.

문고리는 이 세녀석이 젤 좋긴했는데 그래도 맘에 와닿는건 아니였다.

그래서 결국 돈주고 맘에 안드는거 할바에야 페인트칠로 결정...

참 좋았던건...페인터코너에 간략하게나마 시공방법이 적혀있었던것

그래 함 해보자 싶은내맘 ㅎㅎ

숲으로 누구나....ㅋㅋ 이거 인터넷 후기를 한번 찾아봐야겠다.... 슬로건이 왕왕 초보인 나에게 굉장히 와닿았다..

이건 그냥 숲으로 페인트

그리고 이렇게 각종 도구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넘어간 조명라인..

우리가 몇번이나 고민하던 식탁조명.... 아직도 고민중이다...이케아와 홈씨씨중에 빨리 결정해야 할텐데...

아직도 고민중이다...그런데 가격은 인터넷보다 홈씨씨가 더 싸서 놀람..ㅋㅋ


비상등은 조명교체를 하진 않을테지만 그래도 할 일이 생긴다면...요런 스타일로 하려고 찜해두었다.

그리고 세탁기는 스위치부착 콘센트로 하기로 마음 먹었다 제발 제대로 작동하고 추가비용없이 설치되기를 빌며 전기기사님께 연락해봐야징..ㅎㅎ


이것들 외에도 꽤나맘에드는게 있었다...추가는 2편에서 계속...ㅎㅎ
posted by 령령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