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16. 11. 1. 18:2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또 가산 현대아울렛 문고리닷컴에서 살 것을 염탐하느라 한번 더 왔다.

근데 크기는 동대문보다 더 큰데 왠지 동대문이 더 알차게 느껴지는건 내 착각일까??

아무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석구석 샅샅이 훑어 봤고.... 결론은 만약 문고리닷컴에서 페인트를 구매한다며는 페인트쪽은 꼭 이 곳에서 구매해야겠구나 싶다..ㅎㅎ

오늘의 찜콩목록!!

얼마전에 봐둔 av장의 금장다리가 맘에 들지 않았는데...혹시 교체 가능한지 확인해 봐야겠다...만약 가능하다면 이걸로 페인트칠 후 교체하면 완벽할 것 같다...왜냐면...그건 싸고 예쁘기 때문이지!!!

요거는 우리딸 목마+놀이방 인테리어 효과를 노리고 봐둔거다... 뭔가 딱딱하지만 아담해서 위험하진 않을꺼 같다. 그러나 우리 딸이 좋아할까 싶어 조금 망설여진다.

그리구 정말 내맘에 꼭 든 문고리 발견!!우리는 문을 페인트칠하기로 했기에...문고리는 다 교체할 생각이다. 근데 이거랑 아래에 있는게 딱 맘에 든다. 문은 화이트나 크림색으로 할 예정이기에... 문고리를 블랙으로 하면 시크하고 괜찮을것 같다.

보는 눈은 다 똑같은지... 이 문고리 디자인은 품절이다.

그리고 본 코너는 타일...

주방 싱크대 타일은 정말이지 고민되는 곳이다.... 무광으로 하면 예쁘지만 때타기 쉽고... 화이트로 해도 예쁘지만 때타기 쉽고.... 잔무늬 타일로 해도 예쁘지만 줄눈사이를 청소할 생각에 아득해진다.

결론은 이런 무난한 그레이 타일로 해야하나 싶기도 하면서...그래도 뭔가 특이한걸로 욕심내고도 싶다.

그 담에 본 곳은 이 곳... 나는 실리콘 제거기가 있는지 처음 알았다.... 몰딩에 실리콘이 있으면 제거해야 할텐데... 일단 잔금치루는 날 잘 봐둬야 할 것같다.

이건 헤라!! 몰딩에 시트지 붙이기 전에 헤라로 도배지를 일단 벗겨내야 한다고 들었다. 그 때 유용하게 쓰일듯 하다. 일단은 찜콩 ㅎㅎ

바이오 실리콘 줄눈제 ㅎㅎ 만약 예산이 부족하면 그냥 세탁실은 타일덧방을 하지 않고 줄눈 시공만 할까 생각중이기에 이 것도 같이 찍어뒀다... 근데 세탁실 타일이 겁놔 더러워서....... 고민이 된다..ㅠㅠ

이어서 다른 아이템들은 다음 장에 계속...^^♥♥
posted by 령령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