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16. 8. 27. 11: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길이 막혀 예정시간보다 다소 늦게 컨벤션호텔에 도착하게 되었어요.... 사실 저희가 예매한 곳은 하이원리조트 인데요...쿠팡에서 구매하고나서 매진되었다는 연락을 받아 부랴부랴 하이원 호텔 트윈룸으로 예매를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아기를 데리고 트윈룸에서 묵는건 거의 잠을 포기한거나 마찬가지기에...ㅋㅋ 체크인을 하면서 반신반의하는 맘으로 온돌방을 문의하였더니....  정말정말 감사하게도 컨벤션 호텔 온돌방으로 추가요금 없이 변경해 주시더라구요...감사하게도..

마침 중국화가 전시회가 진행중이라 객실로 올라가며 구경을했어요...ㅎㅎ 예전에는 전시회는 신경도 안썼는데 왠지 아이가 생기니 관심이 많이 생기고 또 자세히 보게 되더라구요....

객실에 도착했는데...역시 특급호텔답게 자재가 훌륭하고 방음이 특급이였어요...정말 소음이 없어서 넘 좋더라구요...

딱 보이는 온돌방...ㅎㅎ 넘넘 좋았어요.... 맘껏 아이를 풀어 놓을수 있으니까용

호텔 소품들도 투숙객을 섬세하게 배려하는 듯했어요...아기랑 여행가면 거의 필수적으로 필요한 전기포트와 냉장고...그리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커피와 얼그레이티도 준비되어 있었구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잔이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었던 것!! 양주잔, 와인잔, 커피잔,맥주잔... 그래서 바깥 풍경을 감상하면서  남편과 맥주한잔 제대로 즐겼어요 ㅎㅎ 참...제빙기실도 있어서 얼음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이게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또 좋았던건... 핸드폰 충전기(안드로이드 용만 구비)가있어서...저 같이 충전기를 깜빡하고 오신분은 완전 좋음 ㅎㅎㅎ

커튼을 치고 바라본 바깥뷰~~~마치 산속에 들어온 느낌...ㅎㅎㅎ
저녁엔 구비되어있는 이불을 깔고..

한쪽벽면에 그려진 산수화를 배경으로 한컷 찍었어요..

아..그리고 진짜 맘에 들었던 넓은 화장실..ㅎㅎㅎ 젖병을 씻느라 사진에는 좀 엉망이네요 ㅋㅋ

욕조가 진짜 좋더라구요 크고 깊고... 울 아이가 12개월인데 물받아놓고 수영겸 목욕도 시켰어요 ㅋㅋ 정말 맘에 들었어요... 넓어서 아기 목욕시키기도 아주 굿굿!!

샤워실두 이렇게 따로 있구요...

어메니티도 머리끈,화장솜,샤워캡,샴푸,린스,클렌징폼 등등....... 칫솔 치약 빼고 다 있더라구요.... 거기다 헤어제품(무스,스프레이등)은 얘기하면 무료로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ㅎㅎ 단지 어메니티 질은 조금 아쉬웠어요... 샴푸로 머리를 감는데 좀 뻑뻑하더라구요...

그래두 전반적으로 물도 좋고 방도좋고 깔끔하고 암튼 넘넘 좋았어요...거기다 저희가 쿠팡을 통해서 79000원에 구입해서 갔던터라... 만족도가 더 높았던것 같아요.... 강추 합니다!!!

체크인 시간 3시, 체크아웃 시간 12시
posted by 령령이맘
: